G05-7182802122

게임빌, 별이되어라! ‘쿨 서머’ 대규모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7-09 12:30 KRD7
#게임빌(063080) #별이되어라 #쿨서머 #오딘 #아스트라이아

신규 ‘세컨드임팩트’ 3종 오딘, 아스트라이아, 하이든 등장

NSP통신- (게임빌)
(게임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의 ‘쿨 서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선보이며 유저 친화성을 극대화하는 UI 개편에 중점을 뒀다.

새롭게 등장한 오딘, 아스트라이아, 하이든은 세컨드임팩트 영웅으로서 강력한 능력을 발휘한다.

G03-9894841702

오딘은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로 타이탄 세력을 규합한 제국의 왕이다. 강력한 탱커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해 기절시킨다.

아스트라이아는 오딘의 연인으로서 타이탄 제국 건설에 큰 역할을 한 최초의 군신이다.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랜덤한 적을 공격하며 적 전체의 마법 피해량을 증가시킨다.

하이든은 전투에 천부적인 감각을 지녔으며 검성 ‘케피아’의 기술을 전수받아 특급 용병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번에 등장한 신규 영웅들을 확보하면 팀의 공격과 방어 전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외 미유MK5와 이시스의 영웅 컬렉션이 추가돼 아름다운 외형을 뽐내며 더욱 강력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한편 별이되어라!의 새로운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도 오픈했다. 엘도라도는 영웅들과 함께 마차를 타고 황금이 가득한 세계를 모험하며, 광산을 발견하고 치열한 전투를 통해 초월의 정수, 여신의 기억, 루비 등 다채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곳이다.

신규 월드보스인 네메시스는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긴장감 넘치는 전투경험과 풍성한 보상을 선사한다.

이외 유저 편의성을 고려한 부분들이 눈길을 끈다.

기존 유저들은 물론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이 쉽고 편리에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게임 UI가 한층 깔끔하고 편리해졌다. 영웅의 활약을 확인할 수 있는 시그니처 스킬, 빠른 전투를 위한 전투 배속 모드 등 새로운 시스템이 도입돼 전략의 묘미를 더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