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호스트: 접속금지’ 7월 21일 개봉…메인포스터·예고편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7-07 18:13 KRD7
#호스트접속금지 #7월21일개봉 #메인포스터 #예고편
NSP통신- (NEW)
(NEW)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호스트: 접속금지’가 7월 21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포스터와 메인예고편을 공개했다.

‘호스트: 접속금지’는 자가격리 중 줌(ZOOM)을 통한 친구들과의 랜선미팅에 초대받지 못한 존재가 접속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현실 반영 팬데믹 공포 영화다.

특히 ‘겟아웃’ ‘해피 데스데이’ 등 독특한 공포영화를 선보인 공포명가 블룸하우스의 선택을 받은 작품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호기심이 고조되고 있다.

G03-9894841702

공개된 ‘호스트: 접속금지’의 메인포스터는 배우들의 강렬한 표정으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포스터를 한가득 메우는 화상 미팅 어플 줌 화면들 속 배우들은 모두 두려움에 휩싸인 모습.

무언가를 보고 그대로 굳은 듯한 모습은 물론 소리조차 낼 수 없을 만큼 깜짝 놀란 듯한 모습들이 ‘위험한 놀이에는 대가가 따른다’란 카피와 함께 과연 이들을 찾아온 낯선 손님의 정체는 무엇인지, 이들이 치러야 할 위험한 대가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NSP통신- (NEW)
(NEW)

또 함께 공개된 메인예고편 역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으로 시선을 고정시킨다.

자가격리 중 랜선미팅으로 만난 친구들의 화기애애한 모습도 잠시 “줌으로는 해본 적이 없어 정말 위험할 수도 있어요”란 경고와 함께 시작된 위험한 놀이는 곧 엄청난 대가를 요구한다.

예상하지 못한 순간에 갑자기 들이닥치는 낯선 그것의 행보에 충격을 금할 틈도 없는 가운데 강제 종료조차 불가능한 이 랜선미팅은 과연 어떻게 될 것인지 영화를 확인하고 싶게 만든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