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의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이 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2차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지난 1차 쇼핑라이브를 약 3만 2000여 명이 시청하며 성황리에 마무리 한 아이배냇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차 라이브 방송을 마련했다.
2차 라이브 방송은 지난 방송에 이어 성장기 이유식에서 중요한 단백질 공급원인 ‘한우’로 구성된 각 단계 프리미엄 이유식을 최대2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더불어, 이유기에 함께 먹을 수 있는 인기 간식 제품과 이유식에서 유아식으로 넘어가는 시기에 유용하게 쓰이는 순한양념세트 및 덮밥소스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도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며 아이배냇 네이버스토어 찜 및 소식받기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물티슈를,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순보들면 4개입을 각각 증정한다. 이외에도 퀴즈 및 댓글 이벤트, 최다구매고객 배냇밀 7일 이용권 증정 등 참여 가능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배냇밀 관계자는 “이유기에 아이들에게 소고기는 성장에 꼭 필요한 영양소인 단백질 공급원으로서 매일 섭취 권장 대상 식재료”라며 “배냇밀은 앞으로도 건강한 이유식을 만들며 우리 아이 건강을 위한 부모들과의 소통을 이어가며 더 많은 아이들과 엄마들의 성장의 시간을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