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롯데백화점 대구점, ‘영풍문고’ 오픈...도심 속 복합문화공간 탄생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1-06-30 13:34 KRD7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대구점 #영풍문고 #대구시

지하2층 920㎡(280평) 규모에 4만여권 서적 보유

NSP통신-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2층에 30일, 대형 서점 브랜드 영풍문고가 920㎡(약 280평)규모로 새롭게 문을 열었다. 약 4만여권의 보유 서적과 고객 쉼터, 독서 테이블, 키즈존 등이 조성됐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2층에 30일, 대형 서점 브랜드 영풍문고가 920㎡(약 280평)규모로 새롭게 문을 열었다. 약 4만여권의 보유 서적과 고객 쉼터, 독서 테이블, 키즈존 등이 조성됐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대구=NSP통신) 최병수 기자 = 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2층에 30일, 대형 서점 브랜드 ‘영풍문고’가 920㎡(약 280평)규모로 새롭게 문을 열었다.

약 4만여권의 보유 서적과 고객 쉼터, 독서 테이블, 키즈존 등이 조성됐다. 독서는 물론 다양한 체험과 휴식의 장으로 꾸며져 도심 쇼핑몰 속 도서관의 역할을 해나간다는 계획이다.

도시철도 1호선 대구역과 대구역 지하상가와 연결돼 있어 접근성이 좋고 도서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구, 팬시, 캐릭터 상품 등을 구비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트렌디하면서도 편리한 복합 문화 공간을 제공한다.

G03-9894841702

롯데백화점 대구점 영풍문고는 ‘도심 속 문화휴식공간’을 테마로 과감하고 특색 있는 공간 디자인을 선보인다. 최신 콘셉트를 반영해 유로피안 감성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모던 르네상스 스타일의 파사드, 이국적인 스트리트형 인테리어를 통해 공간 자체로 감성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특히 단독으로 마련된 키즈존에는 아동 독서 단상을 마련해 아이들이 안전하고 편하게 책을 읽을 수 있는 독서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오픈 이벤트로 고객 맞이에 나서며, 7월 31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아이폰’, ‘도서 교환 상품권’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밖에도 구매 금액에 따라 도서 교환 상품권 증정,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 커피 증정 등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열린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서용석 점장은 “기존 서점과는 다른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고객 편의 시설로 아늑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특히 별도의 키즈존과 독서 테이블이 마련돼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만족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