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용인도시공사,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1-06-25 19:20 KRD7
#용인도시공사 #어린이교통안전릴레이 #최찬용사장 #함박초릴레이챌린지
NSP통신-25일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에 위치한 함박초등학교에서 최찬용 용인도시공사 사장(오른쪽 다섯번째)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한 가운데 학생 및 참여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용인도시공사)
25일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에 위치한 함박초등학교에서 최찬용 용인도시공사 사장(오른쪽 다섯번째)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한 가운데 학생 및 참여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용인도시공사)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용인도시공사(사장 최찬용)는 25일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에 위치한 함박초등학교에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를 시행했다.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교통안전에 동참하자는 메시지를 SNS에 공유한 후 다음 참가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공사는 지난 16일 평택도시공사의 다음 참가자로 지명돼 챌린지를 이어받았다.

NSP통신-용인시 처인구 역북동에 위치한 함박초등학교에서 최찬용 용인도시공사 사장(가운데)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용인도시공사)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에 위치한 함박초등학교에서 최찬용 용인도시공사 사장(가운데)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용인도시공사)

최찬용 사장은 용인도시공사에서 시행한 도시개발사업지인 역북지구 내에 위치한 함박초등학교에서 챌린지를 진행하며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홍보했다.

G03-9894841702

최 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스쿨존 교통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며 “공사의 사업 시행지였던 역북지구에서 좋은 취지의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더욱 뜻깊다”고 말했다.

용인도시공사는 챌린지를 이어갈 다음 참여기관으로 과천도시공사와 수원도시공사를 지명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