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액션히어로’ 7월 개봉…티저포스터 2종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6-16 16:53 KRD7
#액션히어로 #7월개봉 #이석형 #이주영 #김재화
NSP통신- (트리플픽쳐스)
(트리플픽쳐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액션히어로’가 7월 개봉을 확정하고 유쾌함을 자아내는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액션히어로’는 꿈은 액션 배우, 현실은 공무원 준비생인 대학생 주성(이석형)이 우연히 부정입학 협박편지를 발견하고 액션영화를 찍으며 악당을 때려잡는 학식코믹액션 영화다.

‘액션히어로’는 이석형, 이주영, 김재화, 장인섭, 이세준까지 개성파 연기자들의 앙상블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G03-9894841702

‘꿈의 제인’부터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까지 독창적인 연기색의 루키 이석형이 액션 배우가 꿈인 ‘주성’ 역을 맡아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며, ‘독전’,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아무도 없는 곳’까지 매 작품 잊히지 않을 열연을 펼친 배우 이주영이 강사라도 한 번 해보는 게 소원인 연영과 조교 선아 역을 맡아 다시 한번 배우로서 매력을 발산한다.

뿐만 아니라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연기파 배우 김재화, 장인섭 그리고 탄탄한 연기력의 신예 이세준까지 함께하며 관객들의 웃음과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액션히어로’의 티저포스터 2종은 주먹을 불끈 쥐고 액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두 주인공 이석형과 이주영의 모습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학식이 히어로 등장’이라는 강력한 사이즈감의 시선 강탈 카피가 지금껏 본 적 없는 히어로 탄생을 예고한다. 또 8090년대 홍콩 액션스타를 생각나게 만드는 무술복을 입은 이석형의 모습과 붉은색 트레이닝 의상을 입은 이주영의 모습이 더해져 이들이 영화 속에서 ‘불공정한 세상을 향한 양발킥’을 어떻게 보여줄지 궁금증을 더한다.

영화 연출을 맡은 이진호 감독은 “액션히어로를 통해 현재 대학의 모습을 그린다고 해서 좌절, 절망, 분노만 있는 이야기가 아닌, 풍자와 액션, 웃음이 있는 모습으로 다채롭게 그리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