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동탄2신도시 분양 가보니(6)…자녀방 인테리어도 성별 따라 구성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2-08-24 14:34 KRD7
#동탄2신도시 #호반건설 #호반베르디움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호반건설은 화성 동탄2신도시 A22블록에 동탄 호반베르디움 1002가구를 8월 중 분양한다.

동탄2신도시 A22블록 호반베르디움은 지하 2층~지상 29층, 13개동, 총 1002가구가 공급되는데, 가장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평형으로만 구성된 대단지가 분양된다.

◆커뮤니티시범단지 내 입지=동탄2신도시 호반베르디움은 동탄 2신도시 핵심시범단지 내에 속하며, 단지 북측에는 대규모 공원, 남측에는 리베라 CC가 있어 녹색자연으로 둘러싸인 쾌적한 주거환경을 선보인다.

G03-9894841702

또, 광역환승시설 및 업무시설의 이용도 편리하다.

무엇보다도 커뮤니티 시범단지의 지구단위 계획에 따라 한국형 단지구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단지 조경시설에는 전통마당 형식의 쉼터가 다수 조성되어 한국적인 풍경의 여유를 느낄 수 있다.

또, 단지 안에 유치원이 들어설 예정이고, 인근에 학교가 위치해 자녀를 둔 학부모 수요자들의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무인택배 시스템, 우수 재활용 시스템 등도 적용된다.

동탄 호반베르디움은 전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고 단지설계에 판상형과 타워형을 적절히 조화시켰다.

또 앞쪽 단지와 뒤쪽 단지가 겹치지 않는 지그재그형 배치로 모든 세대의 시야가 막히지 않아 개방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단지 지상에는 차 없는 단지를 추구해 전용 보행로, 녹지 공간 등이 쾌적하게 조성된다.

NSP통신

◆주부 동선 고려한 설계=동탄 호반베르디움은 주부를 위한 주방설계가 돋보이는데, 가사 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하며(일부 타입) 주방 팬트리, 안방 드레스룸 등 최근 분양단지에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다양한 수납공간을 적용할 계획이다.

톡톡 튀는 여러 특화설계도 눈에 띈다. 자녀방 인테리어를 성별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전용 84㎡의 단일평형 구성에도 불구, 대형아파트에서 볼 수 있는 현관 전실을 조성해 주방과 거실의 동선을 동시에 확보했다.

화장대 거울에는 매직 슬라이딩 도어를 배치하는 등 다양한 시설을 조성했다.

공간에 대한 활용도도 극대화 했다. 4베이의 설계와 알파룸을 구성해 같은 면적이라도 더 넓게 쓸 수 있으며 거실천장과 주방천장 모두 우물천장으로 설계해 개방감을 높였다.

단지 커뮤니티시설에는 아이들을 위한 공간, 입주민들의 운동시설 등이 제공된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호반베르디움은 동탄2신도시의 커뮤니티 시범단지에 최초로 분양되는 단지로 입지가 뛰어나며 한국형 디자인 적용 등으로 상품성도 뛰어나다”며 “내부 설계 역시 입주민의 입장에서 최대한 배려한 만큼 벌써부터 분양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실거주와 투자의 두 가지 면을 동시에 충족할 전망이다”라고 말했다.

동탄 호반베르디움은 전매기간이 1년(전용면적 85㎡ 이하 구성된 공공택지 전매기간을 3년에서 1년으로 완화)이 적용된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