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DGB대구은행-하이투자증권, 복합점포 ‘DIGNITY DGB금융센터’ 오픈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1-06-07 16:26 KRD7
#DGB금융지주(139130) #대구은행 #하이투자증권 #DIGNITY DGB금융센터

7개 복합점포 진용 갖춰...그룹 통합 사옥 ‘DGB금융센터’ 수도권 거점 자리매김

NSP통신

(대구=NSP통신) 최병수 기자 = DGB금융그룹(139130)의 수도권 주요 거점지역으로 자리매김할 ‘DGB금융센터’에 대구은행과 하이투자증권의 수도권 두 번째 복합점포가 문을 열었다.

DGB금융그룹(회장 김태오)은 7일 서울 중구 남대문로 소재 DGB금융센터 입주기념식과 ‘DIGNITY(디그니티) DGB금융센터’ 복합점포 개점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점식에는 김태오 회장과 임성훈 대구은행장, 김경규 하이투자증권 대표, 김성한 DGB생명 대표, 서정동 DGB캐피탈 대표, 박정홍 DGB자산운용 대표 등이 참석했다.

G03-9894841702

대구은행 서울영업부와 하이투자증권 강북WM센터가 결합된 DIGNITY DGB금융센터는 은행과 증권이 한 공간에서 시너지 영업을 통해 고객 맞춤형 원스톱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이번 복합점포 개점으로 서울 2개(강남센터, DGB금융센터), 대구 3개(본점센터, 제2본점센터, 월배센터), 부산 1개, 대전 1개 등 총 7개의 DIGNITY 복합금융센터망을 보유하게 됐다.

하반기에는 여의도 하이투자증권 본사에 수도권 3호 복합점포 개점을 추진하고 있으며, 고객 기반이 우수하고 금융 수요가 많은 지역 중심으로 다양한 형태의 복합점포를 열어 은행과 증권이 쌓은 자산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DGB금융센터는 지하 5층~지상 17층 규모로 DGB생명, DGB캐피탈, 대구은행 수도권 본부 등 주요 계열사의 이전을 완료했다.

지하 1층~지상 3층은 청계천 인근 핫플레이스 장소로 구현되도록 리테일몰로 꾸며질 예정이며, 복합점포는 4층에 들어선다.

김태오 회장은 개점식에서 “4월 수림창업투자를 새 가족으로 맞으며 9개 계열사를 둔 명실상부한 종합금융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며 “더는 대구·경북에 국한되지 않고 수도권, 더 나아가 글로벌 지역까지 지점이 개점되고 있어 이제는 시중은행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다는 자신감도 생긴다”고 말했다.

이어 “수도권 1호 복합점포인 강남센터를 시작으로 2년 만에 DGB금융센터를 오픈하고 올 하반기에는 여의도센터 개점을 앞두고 있다”며 “DGB금융센터가 그룹을 대표하는 수도권의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2019년 선보인 그룹 계열사 공동 브랜드 DIGNITY는 DGB금융그룹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하나로 모으는 허브 역할로서 ‘위엄, 품위’라는 단어 뜻에 맞게 고객의 곁에서 더 큰 긍지를 만드는 품격 있는 금융 생활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