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부산 새마을금고, ‘민·관 협력 사회공헌사업 발대식’ 개최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1-05-26 10:46 KRD7
#새마을금고중앙회 #부산새마을금고 #지역상생의날 #사회공헌사업 #복지단체
NSP통신-새마을금고 및 부산시청 관계자들이 5월 21일 부산시사회공헌 정보센터에서 기념촬영 하고 있다. 박광제 새마을금고중앙회 부산지역본부장(사진 왼쪽 세번째), 정태효 부산시청 복지정책과장(사진 왼쪽 두번째), 오흥숙 부산시사회공헌정보센터장(사진 왼쪽 네번째) (새마을금고중앙회)
새마을금고 및 부산시청 관계자들이 5월 21일 부산시사회공헌 정보센터에서 기념촬영 하고 있다. 박광제 새마을금고중앙회 부산지역본부장(사진 왼쪽 세번째), 정태효 부산시청 복지정책과장(사진 왼쪽 두번째), 오흥숙 부산시사회공헌정보센터장(사진 왼쪽 네번째) (새마을금고중앙회)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부산 새마을금고는 지난 21일 부산시사회공헌정보센터에서 새마을금고 및 부산시청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새마을금고 지역상생의 날 민·관 협력 사회공헌사업 발대식’을 개최했다.

부산지역 새마을금고는 지역상생의 날에 맞춰 일제히 부산시 16개 구·군 노인복지관, 종합사회복지관 등 복지단체에 총 6650만원 상당의 선풍기, 쿨스카프, 벌레퇴치 스프레이 등 여름나기 물품키트를 지원하며 지역 내 소외된 어르신들에 전달하여 건강한 여름나기를 돕는다는 계획이다.

박광제 새마을금고중앙회 부산지역본부장은 “다 같이 잘 살고 다 같이 성장하는 상생의 가치가 어느 때 보다 중요한 시기”라며 “새마을금고는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이웃의 아픔을 어루만지고 지역사회의 균형발전과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돕는 사업에 계속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지역상생의 날은 새마을금고가 창립기념일(5월 25일)과 연계해 지역상생의 의미를 되새기고 사회공헌사업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제정한 기념일로 전국 새마을금고가 전사적으로 사회공헌사업을 전개하게 된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