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산 한국조폐공사, 임직원 코로나 현장 위로 방문

NSP통신, 이금구 기자, 2021-05-21 16:29 KRD7
#경산시 #한국조폐공사 #화폐본부 #지역경제살리기 #코로나19방역

화폐본부 임직원 정성모아 지역 농가에서 구입한 토마토 전달

NSP통신-경산시 한국조폐공사 화폐본부에서 힘직원 사랑의 기름으로 지역 농가에서 구매한 토마토를 코로나19 방역 현장을 방문해 전달했다 (경산시)
경산시 한국조폐공사 화폐본부에서 힘직원 사랑의 기름으로 지역 농가에서 구매한 토마토를 코로나19 방역 현장을 방문해 전달했다 (경산시)

(경북=NSP통신) 이금구 기자 = 경산 한국조폐공사 화폐본부는 21일 코로나19 대응에 여념이 없는 경산시 보건소를 찾아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임직원 사랑의 기금’으로 구입한 토마토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토마토는 코로나19로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장의 상품이며, 이 농가는 ‘경산지역 공공기관 연합’에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농가살리기 운동’에 참여한 농가 중 한 곳이다.

권칠인 화폐본부장은 “방역 최전선을 지키는 직원분들의 노력 덕분에 화폐본부 임직원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이 안심하고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할 수 있었다. 지역사회의 크고 작은 어려움에 항상 동참할 것이며,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응원했다.

G03-9894841702

안경숙 보건소장은 “따뜻한 마음을 나누어주신 화폐본부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극복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를 전했다.

NSP통신 이금구 기자 jsangdam@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