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동향
한국콜마, 美 이스트만과 친환경 소재 MOU·온코닉테라퓨틱스, ‘네수파립’ 난소암 임상 2상 승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개발사 콩 스튜디오)에 신규 유니크 영웅 ‘마왕 리리스’를 업데이트했다.
새로 추가된 마왕 리리스는 혼란한 마계를 하나로 통일한 후 에리카의 보좌를 받아 통치하고 있는 캐릭터다. 암(暗) 속성의 영웅 마왕 리리스는 뛰어난 지성과 카리스마를 갖추고 있으며, 차갑고 현실적인 모습으로 이용자들에게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자랑한다.
더불어 5월 20일까지 암흑마법사 베스, 간부 빨간 모자 아라벨, 메카 워리어 오그마와 전용 장비 픽업 소환 이벤트도 진행된다.
가디언 테일즈는 신규 영웅과 함께 메인 월드 ‘마계’를 업데이트했다. 신규 월드에서는 미래에서 돌아와 다시 만난 ‘공주’와 주인공, 그리고 그들 앞에 나타난 인베이더 군단과 거대한 모선의 침략과 관련된 이야기를 다룬다.
여기에 카마존 랜드 신규 시즌과 15시즌의 길드 레이드 거석의 제단 등을 함께 업데이트해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