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매일유업 셀렉스, 가정의 달 단백질 선물세트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5-06 10:37 KRD7
#매일유업(00599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의 근육건강을 위한 단백질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누적매출 900억원을 돌파하며 대한민국 1등 단백질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매김한 셀렉스가 알찬 고단백 제품들로 가족건강 지키기에 나선 것.

대표적인 제품은 소화력이 떨어지는 부모님께 좋은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로 구성된 ‘코어프로틴 프로’ 선물세트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는 매일유업의 오랜 영양설계 노하우가 집약된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을 함유해 위에서 부드럽게 잘 녹고 편안하게 소화되는 것이 특징이다. 단백질을 효소로 잘게 쪼갠 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은 특히 근육 건강을 위해 매일 단백질을 섭취해야 하지만 소화능력이 떨어지는 노년층에게 좋다.

NSP통신-셀렉스 가정의 달 단백질 선물세트 (매일유업 제공)
셀렉스 가정의 달 단백질 선물세트 (매일유업 제공)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는 양질의 단백질을 고르게 설계해 단백질의 품질과 영양가를 평가하는 '아미노산 스코어'가 110점 이상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인 85점 대비 129% 이상을 달성한 셈이다. 또한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음식물로 섭취해야 하는 9가지 필수아미노산을 모두 고르게 갖춘 완전 단백질 제품이기도 하다.

G03-9894841702

이번에 선보인 ‘셀렉스 코어프로틴 프로’ 선물세트는 크게 2종이다.

이와 함께 온 가족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코어프로틴 음료와 프로틴바로 구성된 선물세트도 마련돼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일상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 선물 1순위로 떠오르고 있다. 건강한 신체의 기준인 튼튼한 근육을 위한 단백질 제품은 노년층뿐 아니라 성인 모두를 위한 필수품이 되었다.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고단백 제품으로 서로에게 건강을 선물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