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에어캡, 걸 글로브 사전예약수 35만 명 돌파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4-29 10:57 KRD7 R0
#에어캡 #걸글로브 #사전예약

게임성 알리기 위한 30초 분량의 홍보 영상도 추가적으로 공개

NSP통신- (에어캡)
fullscreen
(에어캡)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여성향 게임 개발사 에어캡(대표 현지민)의 모바일 드레스업 게임 ‘걸 글로브(GIRL GLOBE)’가 사전예약 신청자 수 35만 명을 돌파했다.

걸 글로브는 각국의 대표 패션 브랜드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스타일링 게임으로, 국내 유명 아이돌 스타나 여배우, 해외 셀럽들이 착용하는 수천 개의 실제 브랜드 의상들을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에어캡 측은 지난 2월 15일부터 걸 글로브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함과 동시에 다양한 여성 채널을 통한 홍보를 본격화하며 ‘느낌 있는’ 신규 여성향 게임 ‘걸 글로브 알리기’에 집중했다.

G03-9894841702

에어캡 관계자는 “지난 2월 말에 실시한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게임을 실제 접해본 유저들의 긍정적인 평가가 어우러지며, 사전예약 신청자 수를 큰 폭으로 끌어올리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판단한다”라고 의견을 전달하며 “순수한 입소문만으로 유저들의 관심을 얻은 만큼 출시 이후에도 이 같은 좋은 평가가 이어지도록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사전예약 성과와 더불어 회사 측은 걸 글로브를 홍보하기 위해 제작한 총 30초 분량의 프로모션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이번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시나리오 모드를 통한 게임의 진행, 스타일링 매칭, 그리고 한복부터 컨템포러리 착장, 오피스룩, 캐주얼 스타일 코디까지 여러 의상을 착용해보는 캐릭터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에어캡 측은 오는 4월 30일 걸 글로브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남은 시간 동안 걸 글러브의 안정적인 서버 오픈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