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SBI저축은행, 결식아동 위해 도시락 배달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1-04-13 10:04 KRD7
#SBI저축은행 #대구서구청 #결식아동지원 #도시락배달 #행복두끼프로젝트

대구 서구와 결식우려아동 지원 위한 업무 협약 진행

NSP통신-SBI저축은행이 대구 서구청과 지역 내 결식우려아동 문제 해결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인 행복두끼 프로젝트 진행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이주한 대구 서구의회 부의장, 박철진 에이스나노캠 사업본부장, 이동일 SBI저축은행 대구지점장, 류한국 대구 서구청장, 조민영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행복나래) 본부장, 강현구 동행 이사장. (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이 대구 서구청과 지역 내 결식우려아동 문제 해결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인 ‘행복두끼 프로젝트’ 진행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이주한 대구 서구의회 부의장, 박철진 에이스나노캠 사업본부장, 이동일 SBI저축은행 대구지점장, 류한국 대구 서구청장, 조민영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행복나래) 본부장, 강현구 동행 이사장. (SBI저축은행)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SBI저축은행이 대구 서구청과 함께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경제적 위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 서구 지역 내 결식우려아동 100여 명에게 도시락을 배달한다.

SBI저축은행은 지난 9일 대구 서구청과 지역 결식우려아동 문제 해결을 위한 ‘행복두끼 프로젝트’로 이같은 내용이 담긴 협약을 체결했다.

행복두끼 프로젝트는 충분한 끼니를 먹지 못하는 결식우려아동이 하루 최소 두 끼는 보장받을 수 있도록 기업과 지역사회, 지자체가 함께 결식제로(Zero)를 위한 지역 단위 제휴 시스템을 구축하고 국내 결식우려아동 문제 해결을 목표로 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G03-9894841702

해당 프로젝트는 오는 5월부터 8개월간 진행되며 프로젝트 종료 후에는 대구 서구가 제도 편입 및 급식지원 사업과 연결하는 등 대상 아동들의 지속적인 결식문제 해결을 위한 지원 체계를 마련할 예정이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당행의 사회공헌 활동은 우리 주변 어려움을 겪는 소외아동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돕는 것에 집중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원하고 있다“며"앞으로도 소외아동 지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지원 대상과 규모를 확대해 소외아동들의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