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엔씨소프트, 기존게임 매출 하향 안정화될 전망

NSP통신, 김하연 기자, 2021-04-12 08:51 KRD7
#엔씨소프트 #신규 게임 런칭 #매출액 #주가조정 #리니지2M

(서울=NSP통신) 김하연 기자 = 엔씨소프트는 최근 아이템 이슈 및 1분기 실적, 신규게임 런칭 연기 등 부정적인 이슈가 겹치며 주가조정이 있었으나 2분기 신규게임런칭에 따른 공격적인 펀더멘털 개선에 대한 기대가 유효한 만큼 투자심리는 회복 중이다.

1분기 실적은 특별성과급, 인건비 상승 등의 이슈로 시장 컨센서스대비 보수적인 관점에서 접근해야 할 것으로 보이나 2분기 실적에 대한 강한 기대가 있는 만큼 크게 우려할 만한 이슈는 아닌 것으로 예상된다.

기존게임들의 매출은 다양한 이슈에도 불구하고 하향 안정화될 것으로 예상되며 ‘리니지2M’의 해외서비스는 예상대비 소폭 저조한 수준이나 대만지역에서 소기의 성과를 거둘 수 있을 전망이다.

G03-9894841702

황승택 하나금융투자 애널리스트는 “5월 이후 신규게임(‘블레이드앤소울2’, ‘트릭스터M’)런칭과 더불어 본격적인 펀더멘털 개선을 기대하고 있으며 하반기 추가적인 해외서비스에 대한 기대도 유효하다”고 밝혔다.

본 정보(기사)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투자 참고용 자료로 NSP통신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NSP통신 김하연 기자 haaykim@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