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한빛소프트, 삼국지난무 신규 ‘열전’ 시나리오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3-31 14:25 KRD7
#한빛소프트(047080) #삼국지난무 #열전시나리오 #스퀘어에닉스
NSP통신-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와 스퀘어에닉스가 공동 개발한 부대전략RPG 삼국지난무에 신규 열전 시나리오가 업데이트됐다.

삼국지난무에 따르면 이번에 추가된 열전은 위전 5개 챕터(19~23장)로서 보통, 어려움, 수라 난이도로 구성돼 있으며 마등의 조조 암살 계획부터 조조군의 손권군 토벌을 다룬 유수구 전투까지의 내용을 다루고 있다.

이 게임은 삼국지연의 기반의 이야기를 섬세한 캐릭터 연출과 초호화 성우진의 풀 보이스 연기로 보다 친숙하게 풀어낸 게 특징이다.

G03-9894841702

삼국지난무는 신규 열전 시나리오 추가와 함께 손권(기병)과 유비(보병) 무장도 선보였다. 기존 손권(충차), 유비(궁병)과는 다른 능력치와 스킬을 가진 두 무장은 유저들의 전략전술에 새로움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손권(기병)은 일반공격 시 자신의 일반공격력을 높이는 패시브스킬과 돌진하며 경로상 적 부대에 대미지를 입히고 혼란에 빠트리는 궁극스킬을 갖췄다. 유비(보병)는 일반공격에 피격 시 자신의 일반방어력을 높이면서 디버프에 면역되는 패시브스킬과, 일정 범위 아군에게 보호막을 부여하면서 자신의 병력(체력)도 회복하는 궁극스킬을 사용한다.

삼국지난무는 손권(기병)과 유비(보병)을 다른 무장 대비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을 진행한다. 또 픽업 소환을 통해 해당 무장을 획득 시마다 무장의 혼 100개씩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전개한다.

이와 함께 삼국지난무는 난무 연대기에 기존 수라 난이도보다 한 단계 어려운 ‘지옥’ 난이도를 새롭게 선보였다. 난무 연대기는 삼국지의 유명 전투로만 구성된 스테이지를 차례로 공략하는 콘텐츠로서 군량미를 소비하지 않으며 매 시즌마다 휘석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지옥 난이도에서는 수라 난이도보다 더욱 풍성한 보상이 주어지는 만큼, 유저들의 도전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삼국지난무는 아울러 신규 외전 시나리오인 ‘노장’(보통, 어려움, 수라)을 업데이트했다. 유저들은 노장 시나리오 공략을 통해 휘석 및 황충, 조비, 한현 진화에 필요한 무장의 혼을 획득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