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위메이드트리, 위믹스 게임 라인업 추가 발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3-23 14:38 KRD7
#위메이드(112040) #위메이드트리 #블록체인 #위믹스 #게임라인업추가
NSP통신- (위메이드트리)
(위메이드트리)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전문 계열회사 위메이드트리(각자대표 김석환, 오호은)가 위믹스 플랫폼을 위한 게임 라인업을 추가로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한 블록체인 게임들은 ▲에브리타운 ▲윈드러너 ▲어비스리움 ▲피싱 스트라이크 ▲이카루스M 게임 IP 기반의 총 5개이다. 이중 ▲에브리타운 ▲윈드러너 ▲어비스리움 ▲피싱 스트라이크 IP는 글로벌 시장에서 1000만 다운로드를 넘긴 흥행작들이며, ▲이카루스M은 최근 라인게임즈에서 출시한 게임 ▲이카루스 이터널에서도 활용된 대작 게임 IP이다.

위메이드트리는 흥행 IP 기반의 신규 게임들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하기 위해 여러 가지 접근법을 유연하게 구상하고 있다. 

G03-9894841702

이미 서비스하고 있는 ‘버드토네이도 for WEMIX’와 ‘재신전기 for WEMIX’에 더해 상반기 출시 예정인 ‘크립토네이도 for WEMIX’, ‘아쿠아토네이도 for WEMIX’를 비롯해 다수의 신작 라인업을 확보해 플랫폼을 성장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 게임 NFT 뿐 아니라 모든 형태의 NFT를 지원하는 마켓을 오픈하고 DeFi 프로토콜도 강화하여 종합적인 블록체인 플랫폼 사업자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위메이드트리의 김석환 대표는 “론칭한지 2개월이 지나가고 있는 위믹스 플랫폼은 꾸준하게 성장해 일 이용자 2만명을 넘어 3만명을 향해 순항하고 있다”며 “위메이드가 보유하고 있는 성공한 IP를 모두 활용하여 블록체인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