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선미 대구파티마병원장,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응원 캠페인 동참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1-03-22 16:57 KRD7
#대구파티마병원 #김선미원장 #필수노동자 #대구시

다음 참여자로 김정용 대구 동구보건소장과 조방제 영진사이버대 총장 지목

NSP통신-지난 19일 김선미 대구파티마병원장이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응원 캠페인에 동참했다. (대구파티마병원)
지난 19일 김선미 대구파티마병원장이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응원 캠페인에 동참했다. (대구파티마병원)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대구파티마병원 김선미 병원장이 지난 19일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캠페인에 동참했다.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캠페인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의료, 돌봄, 물류, 교통, 환경미화 등 감염위험을 무릅쓰고 대면분야에서 필수노동을 수행하는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김선미 병원장은 배기철 대구 동구청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으며, 응원메시지가 담긴 팻말을 들고 찍은 사진을 SNS에 게시하고, 사진과 함께 해시태그(#필수노동자 #고맙습니다 #응원합니다)를 덧붙였다.

G03-9894841702

캠페인을 이어갈 다음 참여자로는 대구 동구보건소 김정용 소장과 영진사이버대학교의 조방제 총장을 지목했다.

김선미 병원장은 “코로나19의 위험속에서도 여러분야에서 필수노동을 수행하는 모든 분께 감사의 인사를 표한다”며 “대구파티마병원은 코로나19로부터 지역민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맡은 바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