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메가스터디교육, 3월 학평 풀서비스 무료 제공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3-22 10:49 KRD7 R0
#메가스터디교육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오는 25일 고등학생 전국연합 학력평가가 시행된다. 올해 수능부터 국어와 수학영역에서 ‘공통과목 + 선택과목’ 체제가 적용되는 만큼, 이번 시험이 수험생들에게는 수능 문제 유형을 본격적으로 접해보며 본인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다. 따라서 시험 결과 자체보다는 시험을 통해 드러난 본인의 실력을 냉정하게 분석하는데 집중해야 한다.

메가스터디교육이 오는 25일 저녁부터 고등학생 전국연합 학력평가 온라인 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에 제공되는 고3 수험생 대상 온라인 풀서비스는 채점 결과부터 2022 수능 예상 성적, 지원 가능 대학까지 한번에 확인이 가능하다. 변경된 수능 체계를 반영한 채점서비스를 이용하면 본인의 영역별 원점수는 물론 등급, 백분위, 표준점수를 산출해주며, 서비스 이용 회원들의 채점 데이터를 토대로 전 영역의 실시간 등급컷 추정치를 제공한다.

G03-9894841702

성적 분석 리포트에서는 경쟁자 대비 본인의 취약영역 및 영역별 점수 상승 가능성을 각각 수치화하여 보여주고, 현재 점수로 지원 가능한 대학도 제시해준다. 이와 함께, 영역별 강사들의 해설강의, 주요대학 미니배치표 서비스 등도 모두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취약부분 점검과 추후 입시전략 수립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은 학력평가 당일 저녁 7시부터 메가스터디교육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웹을 통해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를 진행한다. 1부에서는 김동욱(국어영역), 현우진(수학영역), 조정식(영어영역) 강사가 과목별 난이도를 분석하고, 신학기 공부 방향과 학습 방법을 제시해준다. 2부에서는 남윤곤 메가스터디교육 입시전략연구소장이 올해 달라진 수능과 대입의 핵심이슈를 점검하고, 3월 학평 이후 전형별 입시전략에 대해 설명해줄 예정이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