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삼성, 휴대전화 컬러 소비자에게 맡긴다

NSP통신, 황기대 기자, 2007-07-13 18:45 KRD1
#미니스커트폰 #컬러재킷폰

미니스커트폰, 투표 후 인기순 2개 색상 출시 예정

NSP통신

(DIP통신) = 삼성전자의 휴대전화 컬러를 고객이 직접 정할 수 있게 됐다.

삼성전자는 시장에 내놓을 휴대폰 컬러를 고객이 직접 정하도록 하는 일명 '맞춤 컬러 이벤트'인 이번 행사는 8월 2일까지 개최한다.

행사는 애니콜랜드(www.anycall.com)에서 진행된다. 투표에 참여한 소비자에겐 추첨을 통해 미니스커트폰 스페셜 에디션을 증정한다. 투표가 완료되면 선별된 매장을 통해 스페셜 에디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총 3가지 코너가 마련된 이벤트에서 가장 관심을 모으는 코너는 '맞춤 컬러 마케팅'을 시도한 '내가 만든 나노미니'.

나노미니란 미니스커트보다 짧은 미니스커트로 삼성전자는 '미니스커트폰'의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올 여름 패션트랜드인 '나노미니'를 이벤트명으로 차용했다.

체리핑크, 카라멜오렌지 등 10가지 색상이 펼쳐진 팔레트에서 소비자가 마음에 드는 색상을 선택해 투표하면 된다. 삼성전자는 이중 인기 순으로 2가지 색상을 미니스커트폰에 입혀 스페셜에디션으로 출시한다.

또한 자신의 성별, 선호 컬러 및 패션 등에 대한 간단한 심리테스트를 통해 응답자의 스타일을 분석한 후 어울리는 스타일과 코디를 제안하는 '컬러가 만든 스타일 나노 미니' 이벤트에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나노미니 레드, 나노미니 블루, 나노미니 화이트 미니스커트폰 각 1대씩을 제공한다.

한편, 매일매일 다른 색상으로 휴대폰 커버를 교체할 수 있는 컬러재킷폰(SCH-B660 , SPH-B6600, SPH-B6650)도 여름을 맞아 새로운 컬러를 추가했다.

여름을 입은 컬러재킷 코너에서는 새로 제작한 소프트옐로우, 퓨어핑크, 스카이블루, 민트그린 4종의 밝고 시원한 색상의 '서머 스페셜 커버'를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의 컬러재킷폰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컬러재킷폰은 이미 올 상반기 동안 30만대가 판매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