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TRINITY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2-23 14:28 KRD7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TRINITY #대규모업데이트 #닌자 #정령의나라

신규 직업 닌자, 신규 지역 정령의 나라, 크리투라 학원, 5차 전직 점핑 시스템 추가

NSP통신- (그라비티)
(그라비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4번째 타이틀 ‘라그나로크M: TRINITY’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대규모로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직업 ▲닌자와 신규 지역 정령의 나라 ▲이카라기를 선보였으며 ▲슬레이어즈 프리미엄 콜라보레이션을 함께 공개했다.

먼저 신규 클래스 닌자는 원작인 라그나로크 온라인 인기 클래스 중 하나다. 기존 직업들과 달리 연격이라는 연속적인 방식의 공격 매커니즘을 바탕으로 4단 콤보 어택, 화려하고 강력한 암수들과 공격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업데이트 이후 캐릭터 생성 단계에서 닌자 클래스 선택이 가능하다.

G03-9894841702

신규 지역 정령의 나라 이카라기는 신규 메인 스토리 ‘빛과 별의 서약’의 주요 무대가 되는 지역으로 Base 레벨 150 이상부터 프론테라에서 별도의 퀘스트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시간의 화원, 달빛 암석 등 신비로운 분위기를 가진 지역들로 구성돼 있다.

또 신규 시작 지역 크리투라 학원, 신규 유저들을 위한 5차 전직 점핑 시스템,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키울 수 있는 유물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업데이트 해 유저들에게 더욱 많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외 라그나로크M과 슬레이어즈 프리미엄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리나 인버스, 가우리 가브리에프 등 슬레이어즈 프리미엄에 등장하는 한정 콜라보 캐릭터 5종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슬레이어즈 프리미엄의 캐릭터로 변신 가능한 콜라보 한정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으며 리나 인버스의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신규 직업도 추가된다.

그라비티는 신규 타이틀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그나로크M 관계자는 “라그나로크M이 올해로 서비스 3주년을 맞이했다”며 “유저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심혈을 기울여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