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라이엇게임즈, 리그오브레전드 ‘2021 격전’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2-20 16:00 KRD7 R0
#라이엇게임즈 #리그오브레전드 #2021격전
NSP통신- (라이엇게임즈)
fullscreen
(라이엇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라이엇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팀 토너먼트 모드 ‘격전’을 오늘 오후 6시부터 새롭게 시작한다.

격전은 팀 대항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모드로 프로 경기와 같은 경기 방식을 경험할 수 있다.

라이엇게임즈는 그간 격전 모드를 운영하며 쌓은 데이터와 플레이어 피드백을 바탕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가장 돋보이는 개선점은 팀 생성 관련 시스템이다. 다섯 명의 팀원을 모으는 것이 어려운 경우를 고려한 조치다. 소속팀이 없는 플레이어는 자유 선수 상태를 켜고 팀 찾기 페이지에서 팀원을 모집하고 있는 팀을 확인한 뒤 합류 요청을 보낼 수 있다.

해당 팀의 주장은 알림을 통해 요청을 확인할 수 있다. 팀 주장은 합류 요청에 대한 알림을 상시 확인할 수 있으며, 먼저 팀원 초대가 필요할 때는 자유 선수 목록을 확인할 수도 있다.

라이엇게임즈는 보다 많은 플레이어가 격전 모드를 즐길 수 있도록 진입 장벽을 완화했다. 2021 시즌부터는 이전 시즌의 랭크를 보유한 플레이어라면 참가자격을 얻을 수 있다.

기존 월 1회에서 격주 운영 방식으로 변경하고, 주말이 아닌 주중에 격전을 진행하는 등 특별 격전 기회도 자주 마련해 보다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가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16개 팀 구성으로 진행되는 ▲정복자 격전과 ▲월드 챔피언십 격전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 랭크 게임 전적이 적은 신규 계정의 실력을 정확히 판별하고, 참가자들에게 대전의 기대 품질을 보다 명확하게 알리는 시스템도 개선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