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구원’ 4월 개봉 확정…티저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2-15 15:32 KRD7
#구원 #4월개봉 #티저포스터
NSP통신- (영화사 오원)
(영화사 오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구원’이 4월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구원’은 얼어붙은 호수에서 발생한 의문의 자살 사건을 수사하던 형사가 교통사고를 당한 뒤 외딴 기도원에 감금되며 벌어지는 진실 추적 스릴러 영화다.

석연치 않은 사건을 파헤치던 형사가 도리어 낯선 기도원에 감금된다는 설정이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작품으로 현실에 있음 직한 사건과 캐릭터로 스릴러 특유의 서스펜스와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G03-9894841702

또 하나의 사건이 이끈 미스터리한 기도원의 실체와 그곳에 모인 인물들의 숨은 사연이 충격과 반전 속에 펼쳐지며 스릴러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군더더기 없이 절제된 색감과 디자인이 돋보인다.

검푸른 물속으로 빨려들 듯이 가라앉고 있는 한 남자의 실루엣과 함께 “깊은 어둠이 드리워진 그곳… 감춰진 진실이 드러난다”라는 의미심장한 카피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단어가 가진 본연의 의미만으로도 묵직한 무게감을 지닌 ‘구원’의 타이틀 로고가 빠르게 흘려 쓴 듯한 캘리그래피로 표현돼 한층 더 강렬한 인상을 선사함과 동시에 예사롭지 않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과연, 물속의 남자는 누구이며, 카피 속에 힌트처럼 제시된 ‘그곳’의 실체와 남자는 어떤 연결고리가 있는 것인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