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신규 PvE 콘텐츠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2-10 13:27 KRD7
#컴투스(078340) #스카이랜더스링오브히어로즈 #신규PvE콘텐츠
NSP통신- (컴투스)
(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이하 스카이랜더스)의 신규 PvE 모드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에피소드 던전은 스카이랜더의 배경 스토리와 함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특히 스토리 주인공 스카이랜더와 전투하는 대련 모드는 유저가 직접 라운드 수, 적 수, 턴 수 등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유저들은 에피소드 던전에서 에피소드 코인을 획득해 전용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며 스카이랜더들을 성장시킬 수 있다.

G03-9894841702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배틀 패스와 황금 동굴 등 새로운 시스템도 추가됐다. 배틀 패스 중 하나인 에피소드 패스는 에피소드 던전 관련 미션을 클리어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황금 동굴은 일일 특정 골드량 획득 시 오픈되는 콘텐츠다.

컴투스는 이번에 새롭게 도입된 PvE 콘텐츠와 신규 시스템 등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하며 유저들을 맞이한다.

한편 스카이랜더스는 글로벌 게임 기업 액티비전(Activision)의 유력 콘솔 게임 IP를 모바일로 옮겨와 새롭게 탄생한 팀 턴제 RPG다. 특유의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총 10가지의 속성과 각각의 특색에 맞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전략적 조합을 통한 다양한 덱구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