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삼석·조현민 한진 사장, 글로벌 풀필먼트 서비스 제공에 총력전 전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용인도시공사(사장 최찬용)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공공체육시설을 이용하지 못하는 시민들을 위해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비대면 홈트레이닝’ 영상을 공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공한다.
홈트레이닝 교육은 근력운동, 골프 2가지 종목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부위별 진도를 정해 약 2개월간 매주 토요일 영상을 게시할 예정이다.
트레이닝 교육은 초보자들도 어렵지 않게 학습할 있는 수준으로 제작됐으며 유튜브에 ‘용인도시공사’ 검색 후 공사 유튜브 채널에 접속해 영상을 볼 수 있다.
최찬용 사장은 “홈트레이닝 방송은 코로나19 시대의 새로운 강습 형태로, 미래 체육 교육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여러 영상 제작을 통해 공사 직원 및 시민들에게 더욱 다가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용인도시공사는 이번 홈트레이닝 교육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영상 컨텐츠를 공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꾸준히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최찬용 사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직원들에 대한 신년 인사를 공사 유튜브 영상으로 전달하는 등 미디어 소통 강화를 위해 노력 중이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