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정말 먼 곳’ 3월 18일 개봉…키워드 포스터 4종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2-08 13:12 KRD7
#정말먼곳 #3월18일개봉 #키워드포스터
NSP통신- (그린나래미디어)
(그린나래미디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정말 먼 곳’이 3월 18일 개봉을 확정하고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키워드 포스터 4종을 공개했다.

‘정말 먼 곳’은 자신만의 안식처를 찾은 진우에게 뜻하지 않은 방문자가 도착하면서 흔들리기 시작하는 일상을 섬세하게 담은 영화다.

‘정말 먼 곳’은 첫 장편 데뷔작 ‘한강에게’로 제18회 전북독립영화제 대상을 수상하고, 제44회 서울독립영화제 심사위원특별언급, 제19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경쟁부문에 진출하는 등 높은 완성도를 입증하며 존재감을 드러낸 박근영 감독의 작품이다.

G03-9894841702

또 ‘겨울밤에’, ‘춘천, 춘천’을 연출한 장우진 감독이 제작을 맡았다.

NSP통신- (그린나래미디어)
(그린나래미디어)

무엇보다 현재 영화계에서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강길우, 홍경, 이상희가 주연을 맡아 ‘정말 먼 곳’을 통해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장르 불문 다양한 얼굴로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 독립영화를 대표하는 강길우가 극의 중심 스토리 라인을 이끄는 진우 역을 맡았다. 또 ‘결백’으로 제41회 청룡영화상 신인상 후보에 오른 홍경이 시인 ‘현민’ 역을 맡아 충무로를 이끌 새로운 스타 탄생을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탄탄한 연기력으로 작품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이상희가 행방이 묘연했던 진우의 여동생 ‘은영’으로 분해 인상 깊은 열연을 펼치며 진가를 보여줄 예정이다.

개봉확정과 함께 이번에 키워드 포스터 4종도 공개됐다. 아름답고 이국적인 강원도의 풍광을 담아내 보는 이를 단번에 빠져들게 만드는 포스터는 각각의 키워드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DEATH, PARADISE, VISIT, MISSING까지 4가지 키워드가 각각의 포스터에 삽입되어 독특하면서도 따뜻하고 서늘한, 다양한 감정의 아름다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동시에 영화의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단서를 제공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