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미스테리 스릴러 <리턴>, 본포스터 2종 공개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07-07-10 10:36 KRD1 R0
#리턴 #이규만감독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 이규만 감독의 미스테리 스릴러 <리턴>이 세련된 정통스릴러의 느낌을 담은 본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리턴>은 엘리트 외과의 ‘류재우(김명민)’와 ‘류재우’의 오랜 친구 ‘강욱환(유준상)’, 정신과 전문의 ‘오치훈(김태우)’, 마취의 ‘장석호(정유석)’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의문의 연쇄살인사건의 중심에 있는 25년 전 ‘수술 중 각성’을 겪은 ‘나상우’가 누구인지를 찾아가는 긴장감 넘치는 과정을 탄탄하게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리턴>은 ‘수술 중 각성’이라는 신선한 소재뿐 아니라 사건의 진실이 밝혀질 즈음 또 다른 진실이 고개를 드는 흥미진진한 드라마 구성과 배우들의 호연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G03-9894841702

이번엔 공개된 <리턴>의 본포스터는 강렬한 색감보다는 차갑고 세련된 톤을 기본으로 무언가 비밀을 간직한 듯한 배우들의 표정을 통해 인물들간의 묘한 긴장감을 표현했다.

세련된 메탈 컬러톤에 4분할로 구성한 첫번째 포스터와 시원한 푸른 톤을 배경으로 사선으로 배치해 강한 자신감이 느껴지는 두번째 포스터 모두 김명민, 유준상, 김태우, 정유석 4명의 남자주인공들의 카리스마가 빛을 발한다.

사건에 휘말리는 4명의 주인공들 모두 25년 전 ‘나상우’일 수 있다는 의심을 받는 가운데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게 하는 영화의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낸 이번 본포스터 2종은 이들이 어떤 관계인지, 누가 25년 전 나상우인지, 그리고 어떤 진실을 숨겨져 있는지 호기심을 자극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수술 중 각성’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온, 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화제를 일으킨 <리턴>은 오는 8월 9일 개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