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BMW그룹 100% 투자, BMW인슈런스 서비스 코리아 영업 개시

NSP통신, 이성용 기자, 2012-05-17 10:18 KRD7
#BMW #BMW인슈런스

[서울=NSP통신] 이성용 기자 = BMW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BMW 그룹이 한국에 100% 투자한 세 번째 법인인 ‘BMW 인슈런스 서비스 코리아(BMW Insurance Services Korea)’를 설립하고 본격 영업에 들어갔다고 17일 밝혔다.

초대 대표로는 BMW 그룹 코리아의 재무 총괄 한스크리스찬 바텔스 부사장이 선임됐다. 바텔스 대표는 BMW 그룹 코리아의 CFO와 BMW 인슈런스 서비스 코리아 사장을 겸임하게 된다.

BMW 인슈런스 서비스 코리아는 BMW와 미니(MINI) 브랜드 모델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보다 나은 보험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3월 설립됐고, 그 동안 영업을 위한 준비 과정을 거쳐 지난 4월 보험대리점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영업을 시작했다.

G03-9894841702

이로서 BMW 그룹 코리아는 BMW와 미니 구매자들을 위해 판매, 금융, 보험 등 모든 토털 서비스를 구축하고 제공할 수 있게 됐다. BMW 인슈런스 서비스 코리아는 앞으로도 프리미엄 자동차 보험 및 BMW와 미니 구매자들이 자동차와 관련한 위험에 처했을 때를 대비하는 보험 상품을 개발해 제공할 예정이다.

BMW 그룹 코리아는 BMW 인슈런스 서비스 코리아 설립을 기념해 BMW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자에게는 보험료를 월 리스료 또는 할부금액에 포함해 청구하는 번들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자동차와 관련한 모든 금융 상품의 월 납입금을 한번에 지급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이성용 NSP통신 기자, fushike@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