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아이배냇, 충주시 푸드뱅크에 저지 우유 기부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12-14 08:44 KRD7
#아이배냇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충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광훈)에서 운영하는 충주시 푸드뱅크에 저지 우유 1900여 개를 기부했다.

이번에 아이배냇이 기부한 저지 우유는 충주시 푸드뱅크를 통해 식품·생활용품의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결식아동, 홀몸어르신, 재가 장애인 등 충주시 관내 취약계층, 그리고 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저지 우유’는 영국령 저지 섬에서 자란 ‘저지 소’에서 나온 원유로 만든 제품으로 아이배냇에서 단독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일반 우유에 비해 유지방 함량(4.3%)이 높아 크림처럼 식감이 부드럽고, 유고형분 함량이 높아 풍미가 진하며, 칼슘, 마그네슘 등 미네랄 함량도 보다 풍부하고, 단백질 함량도 높아 영양학적으로도 우수하다.

NSP통신-충주시 푸드뱅크에 저지 우유 기부 (아이배냇 제공)
충주시 푸드뱅크에 저지 우유 기부 (아이배냇 제공)

충주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는 “힘든 시기임에도 코로나19와 겨울감기를 대비해 지역주민 면역력 강화를 위해 적극적이고 뜻깊은 기탁을 진행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번 기탁을 계기로 함께 협력해 우리 지역사회에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G03-9894841702

아이배냇 관계자는 “좋은 제품으로 필요한 분들께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아이배냇은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지속 가능한 기부문화가 정착되도록 노력하며 지역사회의 문제 해결 및 지역사회공헌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