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조이시티, 크로스파이어: 워존 연맹 협력 ‘약탈자 군단 침공’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12-08 15:22 KRD7 R0
#조이시티(067000) #크로스파이어워존 #연맹협력 #약탈자군단침공

연맹 협력 콘텐츠 ‘약탈자 군단 침공’, 최대 10회까지 NPC 부대 방어

NSP통신- (조이시티)
fullscreen
(조이시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크로스파이어: 워존(개발사 엔드림)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인 ‘약탈자 군단 침공’, ‘나노감염체 모드’와 함께 신규 장교 ‘벨라’를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콘텐츠인 약탈자 군단 침공이 업데이트됐다. NPC 부대가 특정 시간에 연맹을 공격하면 연맹원이 힘을 합쳐 공격을 막아내는 연맹 협력 콘텐츠다. NPC 부대는 연맹원 중 랜덤 10명에게 공격을 보내며, 일부 연맹원에게는 강력한 집결 공격을 가한다. 침공 기간 동안 10레벨의 연맹원이 10명 이상인 연맹은 최대 10회까지 공격을 방어할 수 있고, 성공한 단계에 따라 보상 획득도 가능하다.

G03-9894841702

이와 함께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던 나노감염체 모드를 도입했다. 튜토리얼에서 선보인 나노감염체 모드를 콘텐츠화한 것으로, 기지에 침입한 나노감염체를 처치하고 보상을 획득하면 된다. 악셀 장교 보유 시 기관총 발사 속도, 미사일 쿨타임, 보상 획득량이 증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보병 유닛을 지휘하는 신규 장교 ‘벨라’가 추가됐다. 벨라는 집결에 참여한 부대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과 일정 범위 내 중력장을 형성해 적의 이동을 방해해 지속적인 피해를 일으키는 엑티브 스킬을 지니고 있다.

이외 신규 성장 시스템을 통해 장교 조각을 모아 5성을 달성한 장교의 스킬을 강화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