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청송황금사과, 라디오방송 경품 협찬으로 홍보효과 높여가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0-12-07 14:49 KRD7
#청송사과 #황금진 #산소카페청송 #윤경희군수
NSP통신-청송군이 산소카페 청송군과 청송황금사과 브랜드 황금진 홍보를 위해 전국으로 방송되는 유명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한 청송황금사과 경품 협찬으로 홍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사진은 편지와 함께 도착한 생각 편강 (청송군)
청송군이 ‘산소카페 청송군과 청송황금사과 브랜드 ‘황금진’ 홍보를 위해 전국으로 방송되는 유명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한 청송황금사과 경품 협찬으로 홍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사진은 편지와 함께 도착한 생각 편강 (청송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청송군(군수 윤경희)이 ‘산소카페 청송군’ 과 청송황금사과 브랜드 ‘황금진’ 홍보를 위해 전국으로 방송되는 유명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한 청송황금사과 경품 협찬으로 홍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청송군은 전국 라디오 청취자 중 사연당첨자에게 발송하는 경품으로 청송황금사과 ‘황금진’ 을 협찬해 청송황금사과를 접해보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언택트 시대 새로운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

얼마 전 라디오 사연이 채택돼 ‘청송황금사과 황금진 선물세트’ 를 경품으로 받은 한 청취자로부터 지금까지 먹어본 사과 중에 최고였다며 지인들과 맛있게 나누어 먹었다는 훈훈한 소식을 전해왔다. 또한 열매를 맺고 수확하기까지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청송사과의 애용을 약속했다고 청송군은 밝혔다.

G03-9894841702

윤경희 청송군수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국내 소비자들과 직접 대면할 수 있는 홍보활동의 기회가 없어 아쉽지만, 방송매체를 활용한 비대면 홍보방식이 청송황금사과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층을 확보하는 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