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국내 RV 멀티샵 패밀리카라반은 13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대한민국꿀잠프로젝트 ‘슬립테크 2020’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 참여는 주최 측이 캠핑시 침대 매트리스 구조의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에고이(EGOE) 캠핑박스 제품 전시를 특별 요청해 이뤄졌다.
패밀리카라반은 행사 기간동안 캠핑박스 형태로 차량의 뒷 자석 의자를 탈거하지 않고도 접으면 완성이 되는 올인원 제품인 에고이 차박시스템을 전시하고, 관람객들이 이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새로 출시되는 4세대 카니발캠퍼밴에 대한 사전계약도 현장에서 진행할 에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패밀리카라반은 현재 여행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조금 더 많은 분들에게 캠핑카 여행 문화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전시회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며 “이번 전시를 통해 많은 관람객 분들이 차박 분야에서 일반차량을 개조 없이 캠핑카로 변신 시킬 수 있는 유럽의 에고이 차박시스템을 만나보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패밀리카라반은 에고이 캠핑박스 아시아 총판으로 있으며, ‘이장우캠핑카’로 알려진 제우스 640FU와 4세대 카니발캠핑카인 카니발캠퍼밴 외에 아이캠퍼 루프탑텐트, 루프킹 루프랙, 세터270어닝 등도 판매하고 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