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퇴직연금 유입 확대 경쟁…2026년 방산·지정학 전망 제시도 이어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이승원)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 이하 페그오)에서 극장판 ‘페이트/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공개를 기념한 캠페인을 2021년 1월 6일까지 실시한다.
넷마블은 현재 상영 중인 ‘Fate’ 시리즈 애니메이션 페이트/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공개를 기념해 접속만 해도 총 8종의 개념예장을 증정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특히 5회~8회차 개념예장을 늘어놓으면 한 장의 일러스트가 돼 소장가치를 높였다.
또 넷마블은 극장판에 등장하는 주요 서번트 ▲알트리아 펜드래곤(5성/세이버), ▲알트리아 펜드래곤(4성/얼터/세이버), ▲헤라클레스(4성)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을 오는 20일까지 열고, 극장판과 연관있는 서번트의 강화확률과 친구 포인트 획득량을 2배 올렸다.
페그오에서는 미션 7종을 클리어 할 때마다 성정석(게임재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
이외 넷마블은 알트리아 펜드래곤(5성/세이버)의 모션과 보구(필살기) 연출을 리뉴얼했으며, 간이영의(일종의 의상 아이템) 풍왕결계를 추가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