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우두머리 ‘폭풍을 노래하는 카란다’ 등장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11-11 14:42 KRD7
#펄어비스(263750) #검은사막 #폭풍을노래하는카란다 #검은별각성무기

신규 아이템 ‘검은별 각성무기’ 추가, 별무덤에 숨겨진 비밀을 찾는 의뢰 통해 획득 가능

NSP통신- (펄어비스)
(펄어비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MMORPG 검은사막의 신규 우두머리 ‘폭풍을 노래하는 카란다’와 새로운 장비 ‘검은별 각성무기’를 업데이트했다.

기존의 우두머리 카란다 보다 강력하고 복잡한 공격 패턴을 지닌 ‘폭풍을 노래하는 카란다’를 처치하면 카란다의 심장을 얻을 수 있다. 카란다의 심장은 무기 개량에 필요한 재료로, 개량에 성공하면 높은 능력치를 부여할 수 있다.

가장 강력한 장비 중 하나인 ‘검은별 각성무기’도 추가됐다. 검은별 각성무기를 제작하려면, 별무덤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쳐가는 스토리 의뢰를 완료해야 한다. 어둠의 틈에 획득 가능한 균열의 잔재와 메디아 3인의 대장장이 지식을 갖추면 의뢰를 시작할 수 있다.

G03-9894841702

미니게임 ‘흑정령의 모험’ 새로운 콘텐츠인 아르카나도 선보였다. 아르카나는 일종의 카드형 콘텐츠로 흑정령의 모험에서 원하는 칸으로 이동할 때나 완주를 원할 때 도움을 주는 시스템이다.

펄어비스는 추수감사절을 맞이해 ‘넉넉한 보상으로 감사한 추수감사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공헌도 경험치와 발크스의 조언을 받을 수 있는 ‘추수감사절에도 얼렁뚱땅한 토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