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엠게임 진열혈강호 대만서 사전 예약 실시…11월 10일부터 정식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11-10 11:16 KRD7 R0
#엠게임(058630) #진열혈강호 #대만사전예약

진열혈강호, 대만 사전 예약 시작…대만 시작으로 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지역 순차 출시 계획

NSP통신- (엠게임)
fullscreen
(엠게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신작 모바일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진열혈강호(대만 서비스명: 신열혈강호)의 11월 대만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10일부터 실시한다.

진열혈강호는 엠게임의 대표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정통 계승하고 그래픽과 게임 내 시스템까지 원작의 느낌을 잘 살려 개발된 엠게임의 모바일 기대 신작이다.

원작 열혈강호 온라인의 특징인 귀엽고 친근감 넘치는 5등신 캐릭터와 화사한 배경, 화려하고 아름다운 무공과 짜릿한 타격감을 모바일 환경에 트렌디하게 녹여냈다.

G03-9894841702

또 저사양 기기에서도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를 완료하고, 모바일 MMORPG 경험이 없는 사용자들도 초반에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초반 진입 장벽을 낮췄다.

대만의 파트너사 해피툭(HappyTuk, 대표 양민영)은 진열혈강호의 출시에 맞춰 온, 오프라인을 망라한 배너 및 동영상 광고 등 대대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아이템과 골드, 캐시 등 각종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엠게임 사업전략실 이명근 실장은 “오랫동안 준비해온 엠게임의 기대작 진열혈강호를 드디어 대만에서 처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대만을 시작으로 내년 상반기 내에 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지역에 빠르게 론칭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진열혈강호는 대만의 해피툭과 지난 8월 수출계약을 체결했고, 대만 출시 이후 태국, 베트남에 내년 상반기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