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용루각:비정도시’ 11월 26일 개봉…메인포스터·예고편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11-04 17:46 KRD7
#용루각비정도시 #11월 26일개봉 #메인포스터
NSP통신-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용루각:비정도시’가 오는 11월 26일로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용루각:비정도시’는 법의 테두리에서 벗어나 잔혹한 범죄를 심판하는 의문의 비밀 조직 ‘용루각’ 멤버들의 뜨겁고 강렬한 액션 느와르 영화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회색빛 도시의 밤거리를 배경으로 결연한 표정의 주인공 철민(지일주)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G03-9894841702

그 뒤로 ‘용루각’의 멤버인 전략가 지혜(박정화), 브레인 승진(장의수), 행동파 용태(배홍석), 곽사장(정의욱)을 비롯한 비밀의 김신부(오지호), 예주(조현) 등 사건에 얽힌 다양한 인물들의 등장을 알린다. 거칠게 표현된 포스터 이미지 위로 ‘선을 구하고 악을 구하지 말지어다’라는 카피는 사설 복수 대행업체를 운영하며 정의 구현을 실현하는 ‘용루각’ 멤버들에게 다가올 범상치 않은 사건들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 역시 가장 뜨거운 액션 느와르다운 면모를 선보인다. 김신부(오지호)에게 은밀하게 사건을 의뢰하는 듯한 최판사(임형준)의 모습에 이어 용루각의 멤버들이 하나씩 공개되는 가운데, 조직 호야파와 얽힌 마약 사건이 공개되며 용루각의 활동이 개시된다.

참혹한 범죄의 실체가 조폭과 대기업 회장 아들이 연계된 것을 밝혀지는 가운데, 법의 사각지대에서 정의 구현할 용루각 멤버들의 뜨거운 액션도 함께 펼쳐지며 영화 ‘용루각’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영화 ‘용루각:비정도시’는 ‘태백권’의 최상훈 감독의 차기작으로 배우 지일주, 첫 스크린 데뷔를 알린 EXID 정화, 그리고 장의수, 배홍석 등이 참여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 연기파 배우 오지호, 임형준, 이필모가 특별 출연을 예고해 극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 전망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