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신규 레이드 던전 등 업데이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10-29 16:08 KRD7
#넷마블(251270) #블소레볼루션 #신규레이드던전

16인 레이드 던전 ‘서자의 안식처’…최종 보스 적패왕 등장

NSP통신- (넷마블)
(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이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체리)에 신규 레이드 ‘서자의 안식처’, 신규 분쟁 콘텐츠 ‘마수 토벌전’ 등을 추가한다.

서자의 안식처는 16인이 함께 공략할 수 있는 레이드 던전으로 최종 공략지까지 도달하기 위해서는 무작위로 생성되는 미로를 돌파하고 쌍둥이 보스 등 다양한 전투력을 지닌 보스를 공략해야 한다. 최종 보스 적패왕을 물리치면 최대 빛나는 전설 대인 귀걸이 및 반지 도안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마수 토벌전은 최종 보스를 먼저 처치하기 위해 세력간 경쟁을 펼치는 분쟁 콘텐츠로 바위 구릉지에서 진행된다. 마수 토벌전은 진행 대기, 진행, 종료대기 3개의 단계로 나뉘며, 각 단계별로 등장하는 마수 및 배치 요소에 따라 전략적인 전투 진행이 필요하다. 최종 보스 ‘흑자성’을 처치하는 세력이 승리하며, 승리한 세력에 강력한 버프가 부여된다.

G03-9894841702

이와 함께 스토리에서 막내(이용자)를 돕는 주요 인물로 등장하는 팔부기재 중 감마등, 간묘월, 이오락이 수호신령으로 추가됐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새롭게 도전하고 경쟁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11월에는 라온성도 문파하우스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1월 중순 업데이트 전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도 연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