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로스트아크, 신규 경쟁 콘텐츠 ‘섬 점령전’ 적용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10-28 14:27 KRD7 R0
#스마일게이트RPG #로스트아크 #섬점령전
NSP통신- (스마일게이트 RPG)
fullscreen
(스마일게이트 RPG)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대작 MMORPG 로스트아크가 길드 간 대전을 통해 게임 속에 존재하는 다양한 섬을 점령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섬 점령전’을 업데이트했다.

섬 점령전은 길드 단위로 참여가 가능하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메데이아, ▲슬라임 아일랜드, ▲그릇된 욕망의 섬, ▲알트아이젠, ▲나루니섬, ▲고요한 안식의 섬, ▲볼라르섬’ 등 총 7개의 섬이 점령이 가능한 섬으로 오픈됐다.

각 길드는 매주 진행되는 섬 점령전을 통해 PVP 혹은 섬의 목표물을 토벌하는 PVE 방식으로 대결을 펼친다. PVP는 더 높은 포인트를 획득한 길드가, PVE의 경우 더욱 빠르게 토벌에 성공한 길드가 해당 섬을 점령하게 된다. 각 섬 별로 지형적 특징이 다르고 점령전의 진행 방식 또한 특색있게 구성돼 있어 점령하려는 섬에 따라 맞춤형 전략을 준비하고 길드원 간의 호흡을 맞추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G03-9894841702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섬을 점령한 길드에게는 그에 맞는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또 섬 점령에 성공한 길드에게는 자신들의 이름을 다른 유저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섬 점령전 업데이트를 통해 로스트아크 커뮤니티의 핵심인 길드 콘텐츠가 한층 더 강화됐으며, 이에 따라 이용자들 간의 교류도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스마일일게이트 RPG는 섬 점령전 업데이트와 함께 PVP의 세 번째 시즌도 오픈했다. 이번 시즌에서는 PVP 매칭 신청 시 대결 상대가 결정되는 기준을 원정대 단위로 통합해 기존 보다 더욱 공정한 대결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섬의 주인이 된 길드에게는 부와 명예의 보상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며 “이번에 오픈 된 7개의 섬을 시작으로 점차 범위를 늘려나갈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