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아 인기 게임 6종에서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는 이프리트의 미션과 뱀파이어의 미션을 통해 게임 재화를 제공하는 ‘할로윈 호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2일까지 할로윈 비밀 던전도 적용돼, 유저들이 해당 던전을 클리어시 일별로 1~3성 빛/어둠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컴투스프로야구2020에서는 오는 11월 15일까지 일일 미션을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오싹오싹 할로윈 뽑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수 이상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인기 게임 재화인 100% 플래티넘팩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은 할로윈 유령으로 변하려는 벤을 구하기 위해 해독제를 찾는 재밌는 컨셉으로 일일 미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할로윈 신규 동물인 ‘신비로운 치료사 천마’를 적용하고, 획득한 유저들에게는 선착순으로 한정판 동물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모바일 레포츠 게임인 낚시의 신에서는 유저들이 미션 수행을 통해 획득한 호박 코인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호박 유령 상점을 오는 11월 17일까지 오픈한다. 조사들이 함께 일정 목표 이상을 달성하면 거대 호박 유령을 처치하고 풍성한 보상도 지급받을 수 있다.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는 오는 29일부터 할로윈 기념 이벤트 스테이지를 오픈한다. 유저들은 남자 캐릭터들이 각 챕터별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이벤트 스테이지에서 할로윈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하고 영원 조각 등 다양한 게임 재화로 교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반격 전략 RPG 히어로즈 워: 카운터어택에서는 유저들이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을 지급받는 ‘할로윈 주사위 이벤트’를 마련하고,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전용 장비 등 풍성한 재화를 제공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