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1주년 기념 캠페인 ‘골든수확제’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10-12 15:51 KRD7 R0
#카카오게임즈(293490) #달빛조각사 #골든수확제 #엑스엘게임즈
NSP통신- (카카오게임즈)
fullscreen
(카카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개발사 엑스엘게임즈)의 서비스 1주년 캠페인 ‘골든수확제’를 실시했다.

골든수확제는 달빛조각사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대규모 캠페인으로, 출시 이후 첫 신규 직업인 연금술사를 비롯해 ▲신규 서버 ‘토르’와 ‘토둠’ ▲고급 스킬 ▲무기 강화 단계별 이펙트 변화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다.

새롭게 추가된 연금술사는 주문단검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직업으로, 시약병을 이용해 강력한 마법 공격과 상태 이상 효과를 부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G03-9894841702

신규 직업과 함께 업데이트 된 고급 스킬은 캐릭터 레벨 70, 중급 스킬 9 레벨 달성 후 마스터의 정수 보유를 통해 개방할 수 있는 스킬로, 한층 더 강력한 전투 효과를 제공한다. 함께 추가된 무기 강화 이펙트는 무속성 무기, 속성 무기, 속성 방패 모두에 단계 별로 강화 이펙트가 더해지는 콘텐츠로, 보다 실감나는 전투를 구현했다.

여기에 신규 서버 토르와 토둠을 순차적으로 오픈해 이용자들의 쾌적한 모험을 적극 지원했다.

카카오게임즈는 달빛조각사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달빛조각사는 동명의 베스트셀러 원작을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MMORPG로, 소설 속 무궁무진한 판타지 세계를 게임 속으로 그대로 옮겨내 호평을 받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