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김진부 기자 = 신라호텔제주는 러블리 패밀리 얼리버드 패키지는 4월 29일부터 5월 3일까지 또는 5월 6일부터 5월 10일까지 두 기간 동안 2박 이상 투숙 예정인 고객 중 4월 15일까지 미리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특별 가격과 함께 기간별로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4월 29일부터 5월 3일까지 얼리버드 패키지 투숙 예정인 고객에게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에서 중식, 석식을 모두 이용 할 수 있는 ‘더 파크뷰 프리 패스 C타입’ 1매가 제공된다.
2012년 3월 22일 새롭게 오픈한 더 파크뷰는 아시아 최고의 뷔페 레스토랑이라는 평가를 받는 곳. ‘더 파크뷰’에서 우아하고 럭셔리한 다이닝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5월 6일부터 5월 10일까지 얼리버드 패키지 투숙 예정인 고객에게는 치킨 & 포테이토 세트메뉴와 소프트드링크(2개)와 Extra Bed 1개가 무료 제공된다.
이 외에도 패키지에는 조식 2인, 숨비 스파&자쿠지,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 무료 이용, 영국을 대표하는 친환경 브랜드인 ‘몰튼 브라운’ 의 여행용 파우치 선물, 수영복 세탁 서비스 등이 포함된다.
김진부 NSP통신 기자, kgb747@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