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조이시티,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연합시스템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9-23 16:35 KRD7
#조이시티(067000) #건쉽배틀토탈워페어 #연합시스템
NSP통신- (조이시티)
(조이시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서 연합시스템 및 신규 유저 콘텐츠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길드 콘텐츠인 연합 시스템이 추가돼 연합 건물의 레벨업이 가능해지고, 레벨에 따라 건물의 능력을 강화시킬 수 있다.

연합 기지, 자원 창고, 방어 시스템, 방벽 등의 연합 건물은 레벨이 오르면 외형 변화와 함께 내구도, 영토 범위, 공격, 방어 등의 요소들이 강해지면서 더욱 강력한 연합으로 성장 가능하다.

G03-9894841702

이와 함께 연합원들이 함께 퀘스트를 수행하며 보상을 얻는 ‘연합 축제’도 적용됐다. 연합원들은 게임 내 활동을 퀘스트로 부여 받게 되며, 달성도에 따라 보상이 지급된다. 특히 연합 성장을 위한 ‘연합 코인’을 획득할 수 있어 연합원과의 단합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된다.

신규 유저를 위한 ‘카니발 이벤트’는 게임 적응을 돕는다. 신규 유저가 게임에 접속하면 카니발 플레이 퀘스트가 주어진다. 매 퀘스트를 클리어 할 때 마다 전투기 설계도, 자원 등의 자원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포인트를 모아 게임 내 최고 등급인 레전더리 전투기도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또 건물 레벨업만 해도 게임 내 캐시 재화인 ‘젬’을 즉시 지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 9월 9일 시작된 신규 유저 대상의 건설 속도 1000% 가속 버프는 23일부터 추가 연장해 진행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