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깨끗한나라는 테마파크 콘셉트의 캠페인 사이트 보솜랜드를 오픈하고 즐거운 육아 문화 형성을 위한 캠페인을 18일까지 진행한다.
보솜랜드는 육아에 지친 부모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즐겁게 육아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온라인 육아 테마파크다. 육아후기와 기저귀 정보를 제공하고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솜랜드는 3가지 테마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썸머가든’은 여름용 기저귀 ‘보솜이 라이트핏 썸머’를 주제로 한 코너다. 보솜이 라이트핏 썸머와 함께 여름 바캉스를 즐기는 유튜버 파파제스와 한우솔이부부의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리얼 육토피아’는 100% 순면을 함유한 기저귀 ‘보솜이 리얼코튼 원더’를 경험할 수 있는 코너다. 리얼코튼 원더와 함께한 육아 인증샷과 후기를 볼 수 있다. 23일까지 리얼코튼 원더를 직접 체험하고 영상의 주인공이 될 체험단을 모집한다.
‘액션 어드벤쳐’에서는 맞춤형 기저귀 ‘액션핏 앤 모션’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배우 권혁수와 제작한 액션핏 앤 모션 광고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본인 이름이 적힌 자유이용권 이미지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311명에게 LG스타일러, LG로봇청소기, 삼성 식기 세척기, 보솜이 피크닉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빙고이벤트도 진행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육아에 대한 정보와 고민을 나누고 즐거운 육아 문화를 만들기 위해 테마파크 콘셉트의 보솜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 앞으로도 육아 인식 개선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