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에픽세븐,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플랜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8-31 11:20 KRD7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에픽세븐 #2주년기념업데이트 #에피소드3설원에울리는찬가

에픽세븐 업데이트 ‘에피소드3: 설원에 울리는 찬가’ 정보 공개

NSP통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개발 슈퍼크리에이티브)의 정식 론칭 2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에피소드3: 설원에 울리는 찬가’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해당 내용들은 에픽세븐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확인 할 수 있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에픽세븐의 세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신규 대륙 ‘에우레카’가 마침내 오픈된다. 이용자들은 에우레카 대륙에 존재하는 4가지 세력 ‘윈텐베르크 왕국’, ‘설원과 용의 계곡’, ‘도시국가 폴리티아’, ‘레펀도스 왕국’의 다양한 의뢰를 해결해 나가며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거대한 모험을 직접 플레이 해볼 수 있다.

G03-9894841702

더불어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2020 만월제 업데이트, 2020 할로윈 업데이트, 새로운 업적 콘텐츠 등 에픽세븐이 앞으로 선보일 신규 콘텐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 미래 세계 컨셉의 ‘무결점의 도시’, ‘렌웨이 파이터’, ‘몰락의 대지’와 같은 에픽세븐의 세계관 확장에 대한 정보도 최초로 공개되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질의 응답 코너 ‘톡 투게더’는 에픽세븐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사전에 조사한 이용자들의 질문과 함께 이에 대한 답변과 향후 개선 방향을 상세히 설명하는 소통의 코너로 마련됐다.

특히 공개된 내용 중 게임 속 핵심 장비인 ‘아티팩트’를 보관할 수 있는 인벤토리 확장, 영웅 스킬 강화에 사용되는 ‘머라고라’ 아이템의 수급처 확대, 최대 10명의 영웅을 동시에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일괄 승급’기능 도입 등은 그동안 이용자들의 개선 요청이 꾸준히 있어왔던 사안들로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크게 개선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 이용자들이 애정을 갖고 육성하고 있는 영웅들이 오래도록 가치를 가질 수 있도록 기존 콘텐츠의 질적인 개선과 리뉴얼을 진행할 것을 약속했으며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에픽세븐 운영의 핵심이 이용자들과의 소통에 있음을 강조하고 이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임을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훈 실장은 “에픽세븐은 앞으로도 항상 이용자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이용자 여러분과 함께 더욱 옳은 방향으로 변화해 나가려고 한다”며 “곧 선보일 에픽세븐의 세번째 에피소드도 즐겁게 플레이해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은 업데이트 플랜 뿐만 아니라 에픽세븐 2주년을 맞아 준비한 다양한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에픽세븐 담당자들과 이용자들이 함께 촬영한 미니 예능 ‘라면먹고갈래?’, 2주년 기념 인포그래픽, 에픽세븐 성우들이 등장하는 축하 영상 등 이용자 소통의 일환으로 마련된 영상들이 눈길을 끌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