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아무도 없다’ 9월 개봉…메인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8-13 19:42 KRD7
#아무도없다 #9월개봉 #메인포스터
NSP통신- (판씨네마)
(판씨네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아무도 없다’가 9월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아무도 없다’는 도망쳐도 탈출할 수 없는 숲에서 자신을 납치한 살인마와 목숨 걸고 싸워야 하는 공포 스릴러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칠흑같이 어두운 도로에서 운전 중에 살인마의 표적이 된 주인공 제시카가 극한의 공포에 휩싸인 표정을 짓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포스터 배경에 담긴 미국 포틀랜드 오리건 숲은 억센 수풀부터 눈을 찌르는 비바람, 누군가 섬뜩하게 지켜보고 있는 듯한 짙은 어둠까지 아름다운 자연 뒤에 숨겨왔던 끔찍한 공포로 관객들의 심장을 저격할 것이다.

G03-9894841702

칸 영화제에서 주목받은 ‘더 헌트’의 프로듀서 마틴 페르손과 드라마 ‘더 퍼지’의 촬영팀이 참여했으며, 스티븐 킹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HBO ‘더 아웃사이더’와 함께 넷플릭스 ‘블랙 미러’, ‘오자크’를 연달아 성공시킨 주역 마크 멘차카가 창조한 역대급 악역으로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앤드류 가필드의 범죄 스릴러 ‘언더 더 실버레이크’의 줄스 윌콕스가 주인공 제시카 역을 맡아 누구의 도움도 바랄 수 없는 최악의 상황에서 살아남기 위해 자신을 납치한 살인마와 목숨 건 사투를 벌이는 여성 캐릭터를 소화하며 ‘해피 데스데이’와 ‘인비저블맨’을 이어 새로운 공포의 DNA를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