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사전체험 종료…하반기 출시 본격화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7-29 15:53 KRD7 R0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사전체험 #하반기출시

핵심 콘텐츠 ‘진영전’, ‘클랜전’ 만족도 높아

NSP통신- (카카오게임즈)
fullscreen
(카카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PC MMORPG ‘엘리온(ELYON, 개발사 크래프톤)’의 서포터즈 사전체험을 마무리하며 하반기 출시를 본격화했다.

이번 사전체험은 지난 25일과 26일 이틀간 진행돼 참가자들은 하루 평균 4시간 20분을 플레이했다. 특히 ▲진영전을 비롯해 ▲클랜전 등 신규 경쟁 콘텐츠를 경험한 서포터즈는 긍정적 평가를 내렸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또 호쾌한 논타겟팅 액션과 스킬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에 긍정적 반응을 내놨으며, 이 밖에도 특성을 선택해 스킬 효과를 추가하거나 향상 시켜주는 신규 시스템 ‘세피로트’에 관심을 보였다.

G03-9894841702

사전체험 종료 후 진행된 설문조사에서도 작성자의 약 96%가 정식 서비스 시 플레이 의향이 있다고 답하는 등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사전체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엘리온’은 참가자들의 데이터를 빠르게 분석하고, 피드백을 반영하는 등 막바지 개발에 주력하는 한편, 하반기 출시를 위한 최적화 작업과 서비스 환경 구축에도 힘쓸 계획이다.

크래프톤의 김형준 개발 PD는 “사전체험에 참여해 주신 서포터즈 덕분에 핵심 콘텐츠를 검증함과 동시에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까지 정리할 수 있었다”며 “PC MMORPG로써 대규모 전쟁과 스킬 커스터마이징, 몰이사냥 등 캐릭터 전투의 특장점을 가진 엘리온이 되도록 남은 기간 개발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