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플레이위드, 임시주총 개최 공시…“소액주주조합에 강력 대응”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7-23 15:08 KRD7
#플레이위드(023770) #임시주총개최 #소액주주조합 #스팀PC카페서비스 #프로젝트씰M

스팀 PC Café 서비스 론칭 및 프로젝트 씰M(가제) 등 공개 예정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지난 22일 공시를 통해 9월 3일 임시주주총회를 개최하고 정관변경, 이사선임 및 해임, 감사위원회 구성 등의 안건을 다룰 예정이다.

더불어 플레이위드는 홈페이지의 알리는 글을 통해 지난 1분기 사업 성과와 함께 하반기에 예정돼 있는 ▲스팀 PC 카페(Café) 서비스 론칭, 그리고 ▲플레이위드 게임즈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프로젝트 씰M(가제)’의 구체적인 정보공개를 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임시주주총회 개최 배경과 그 간의 경과 설명 등을 통해 플레이위드소액주주조합(이하 소주협)이 제기하고 있는 건물 매각 부분, IP 소유 부분 등 검찰에 고발한 사안에 대해서도 모든 조사에 성실히 임했으며 이러한 조사결과를 토대로 검찰의 판단이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G03-9894841702

플레이위드는 소주협이 법원에 전환사채발행을 무효로 해 달라는 소송에 대해서도 법원이 사건 소를 취하하라고 권고했는데, 법원의 권고를 거절하고 소송절차를 연장시키는 의도를 짐작하기 어렵다는 입장을 전하기도 했다.

플레이위드는 검찰의 판단 결과가 나오면 소주협이 각종 게시판 유포 등을 통해 입은 피해에 대해 반드시 그 책임을 강력하게 묻겠다는 입장이다.

김학준 대표는 “이런 일련의 과정으로 모든 분들에게 심려를 끼친 점 사과드리며, 원만한 임시주주총회를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