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라그나로크 오리진 순항중…국내 매출 톱 4위 유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7-22 12:34 KRD7
#그라비티 #라그나로크오리진 #국내매출톱4위
NSP통신- (그라비티)
(그라비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그라비티의 신작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국내 매출 순위 톱 4위 자리를 지키며 순항 중이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그라비티의 대표 IP인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로 그라비티가 국내에서 3년 만에 내놓은 게임이다.

특히 원작의 재미 요소와 정통성을 잘 살리면서도 더 발전된 새로운 게임으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한 타이틀이다.

G03-9894841702

초반 결과는 성공적이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게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출시 5일 만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게임 매출 순위 4위에 안착 후 론칭 2주 째에도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애플 앱스토어 게임 매출 순위도 최고 순위 4위 기록 후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신규 유저 유입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일일 게임 이용자도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대로라면 매출 상위권 장기 유지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정일태 팀장은 “최근 론칭 후 예기치 않게 일부 유저분들께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며 “라그나로크 오리진 팀 모두 지속적으로 점검하며 유저분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양해 부탁드린다”라 밝혔다.

한편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론칭 기념 3주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