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업계동향
결국 ‘5년간 500조’ 투자 이뤄진다…은행권 건전성 ‘고삐’죄야

(충남=NSP통신) 이광용 기자 = 홍성군 문화특화지역조성사업 추진사업단(이하 사업단)이 다음달 7일까지 지역주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누구나 기획자’ 공모사업을 진행한다.
주민이 필요로 하는 문화콘텐츠 사업을 주민 스스로 기획하는 이번 시민제안공모 사업은 군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하고 참신한 제안사업을 모집하며 지원금은 총 8000만원으로 사업당 최대 1000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공모자격은 충청남도에 주소지를 두고 활동하는 단체 및 개인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나 사업추진 지역은 홍성군으로 제한된다.
공모를 희망하는 자는 군청 홈페이지 또는 사업단 블로그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관련서류와 함께 다음달 3일부터 7일까지 사업단 전자우편으로 제출해 신청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선발된 우수 아이디어들은 전문가 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사업 종료 후 군은 참여단체 간 네트워크 구축 및 성과 공유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승우 사업단장은 “이번 공모를 계기로 주민의 자율적이고 창의적인 문화 역량을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주민들과 함께 문화도시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NSP통신 이광용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