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 콘텐츠 플랫폼 카카오페이지의 인기 웹툰 ‘해골병사는 던전을 지키지 못했다(이하 해던못)’의 협업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서머너즈 워 스페셜관’을 14일 공개했다.
이번 서머너즈 워 특별 콘텐츠는 여름 형상변환 등 서머너즈 워 속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인기 웹툰 ‘해던못’과 함께 재미있게 풀어낸 콜라보 콘텐츠로, 8월 초까지 총 5화에 걸쳐 소개된다.
카카오페이지에 14일 신설된 서머너즈 워 스페셜관 작품홈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두 작품의 이번 협업을 통해 기존 웹툰 구독자와 게임 유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볼거리와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서머너즈 워 특별 콘텐츠 1화 공개와 더불어 콘텐츠를 열람하는 독자를 대상으로 카카오페이지 캐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8월 초까지 서머너즈 워 스페셜관을 통해서 추가적인 콜라보 웹툰은 물론이며 서머너즈 워의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 소식도 쉽고 빠르게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웹툰 ‘해던못’은 동명의 판타지 소설을 바탕으로 앤트스튜디오가 제작한 회귀 루프 장르로, 전 시리즈 100만 이상 독자와 40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인기작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